Forbes: 자동차 내 혁신적인 3D 프린팅의 적 -프로젝트의 구매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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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자자들 사이에는 폭발적인 혁신의 기간에 새롭게 자동차 영역으로 진입한 참가자들 즉, 자율주행, 전기 자동차, 커넥티드 플랫폼 등을 전통적인 자동차 기업들이 따라 갈 수 없을 것이라는 믿음이 있습니다.

역사적인 작업 방식에 깊이 빠져 있는 한 덩어리로 된 기업들은 민첩성을 발휘할 수 없으며, 따라서 이러한 광경은 공공 도로에서 새로운 기능을 베타 테스트하는 초보자와 “게임을 느리게 하는 자”의 대결로 비춰집니다.
대부분의 경우, 선입관에는 결함이 있습니다. 그러한 전통적 제조사들에게는 혁신에 연료를 공급할 운전자본이 있는 반면, 신생기업들은 생산의 수익을 보기까지 아주 오랜 동안 생존을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안정적인 기업들이 향후 몇 년 내에 경쟁력을 훼손할지도 모른다는 한 가지 근본적인 요소가 있습니다. 즉, 기업의 구매부에 있는 프로젝트에 특화된 구매자가 그것입니다. 마차용 말과 마찬가지로 눈 가리개를 한 말들은 앞에 놓인 작업에만 집중할 때 보상을 받습니다. 특히 차량이나 시스템에 대한 재료 사양서의 낮은 비용이 그렇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관점은 신기술에 한 눈을 팔 수도 있는 엔지니어에 비해 장점을 가진 것으로 비춰집니다.

더 자세히 읽기: Forb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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