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ke Teipel

PH.D., CEO 및 공동 설립자

Blake는 Essentium의 CEO이자 공동 설립자로, 전 세계에서 Essentium의 가장 성장세가 가파른 사업 영역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Essentium은 여러 3D 프린팅 기술들을 선두하고 있는 기업으로, 적층 가공과 관련된 최근 한계점들을 극복하고 제조현장 어디든 적용이 가능하게 해줍니다.
CEO의 역할을 맡고 있는 Blake가 주력하는 전략은 재료와 생산 플랫폼의 혁신을 실현하는 것으로, 재료에 어떠한 타협도 없이 대량으로 강도와 속도면에서 모두 만족시키는 방식을 구현해 기존의 제조 공정들을 압도합니다. Blake의 팀은 세계 일류의 제조업체들을 위한 업계 솔루션들을 제공하여, 프로토타입 제작에서 전면적 생산에 이르기까지 적층 가공 구현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Blake가 이끄는 Essentium은 적층 가공 제조 역사상 최대 규모 중 하나인 시리즈 A 자금 지원으로 미화 2220만 달러를 조달하였습니다. 그는 Essentium의 현직에 있기 전에는 그 전 기업이었던 Essentium Materials(에센티움 매터리얼)의 공공 설립자였으며, 이 기업은 그 고유의 전자기 용접 기술을 인정받아 2016년에 ‘SME 이노베이션 그랜드 프라이즈’를 수여받기도 했습니다. 이 기술은 현재 그 규모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2013년에 Essentium Materials사를 공동 설립하는 데 더해서, Blake는 생물 의학 및 스포츠용품 업계의 맞춤형 고강도 응용 제품들을 대상으로 하는 3D 프린팅 의료 장비 벤처 회사인 TriFusion Devices사도 공동 설립하였습니다. TriFusion사는 시작부터 북미 전역 임상 외사들에게 2천개가 넘는 맞춤형 의료 장비를 프린팅하여 발송했습니다.
Essentium사 이전에 Blake는 Caterpillar Global Work Tools and Services(캐터필러 글로벌 웍 툴스 앤 서비스)사의 선임 공학자였으며, TX Waco에서 제조된 Hydraulic Hammers(수압식 해머) 제품을 개발하고 전 세계에 유통하는 일을 도왔습니다. Blake는 또한 John Deere Power Systems(존 디어 파워 시스템즈)사에도 잠시 머문 적이 있는데, 이곳에서 그는 엔진 공학자로 일하면서 iT4 전용도로용 디젤 엔진 서브 시스템 설계를 담당하였습니다.
Blake는 텍사스 A&M 대학교에서 재료공학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콜로라도 주립대학교에서 기계공학 분야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Blake는 여러 개의 특허를 취득 및 신청하였으며, 전문가 검토를 거친 다수의 논문들을 발간하였습니다. 시간이 있을 때는 목공, 골프를 하거나 가족과 시간을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