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on Sweeney, PH.D.

Brandon Sweeney는 Essentium사의 연구개발 책임자겸 공동 설립자로 역임하고 있습니다. Brandon은 연구개발을 통해 획기적인 재료를 구현하는 일을 이끌고 있으며, 이로써 Essentium은 산업용 적층 제조 혁명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Brandon은 Essentium의 3D 프린팅 기술을 구현해 내는 데 필요한 최첨단 재료 과학 연구을 주도해 왔습니다. Brandon이 Essentium사에서 하고 있는 일은 독자적으로 개발한 군용 수준의 전기장 테크놀로지와 카본나노튜브로 코팅한 필라멘트로 열가소성 중합체 3D 프린팅의 여러 비약적 기술들을 조합하는 것입니다. Essentium의 FlashFuse™ 필라멘트 기술을 이용하면 기존의 3D 프린팅으로 제작한 부품보다 층간 강도가 두 배 넘게 강해집니다. 이러한 기술들을 조합하면 사업체들이 적층 제조 방식으로 3D 프린팅을 하여 속도, 강도, 규모 면에서 직면하는 문제들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Brandon은 또한 TriFusion Devices사의 공동 설립자이기도 합니다. 이 회사의 과학 기술을 통해 구현하는 3D 프린팅 부품들의 기계적 속성은 기존의 방식으로 제조한 부품들과 견줄 만하며, 정형용 지지대와 보철 기구(O&P) 업계에서 진정한 3D 프린팅 혁명의 단계로 나아가게 해줍니다.
Brandon은 텍사스 A&M 대학교에서 재료과학공학부에서 박사 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이곳에서 그는 특화된 프린터를 개발하는 일을 도우면서, 나노 단위로 3D 프린팅한 부품들을 용접하기 위한 기초 연구로 카본 나노튜브가 마이크로파에 노출될 때의 열효과를 연구하였습니다.
Brandon은 렌슬리어 폴리테크닉 인스티튜트(Rensselaer Polytechnic Institute)에서 재료 과학 공학 이학사를 취득하였습니다. Texas A&M 학교를 졸업하기 전에 Brandon은 매릴랜드 Aberdeen Proving Grounds에 있는 군 연구소에서 연구 과학자로 근무했습니다. 군 연구소에 있는 동안 Brandon은 나노테크놀로지 개발과 로봇 차량 3D 프린팅 분야에서 경험을 쌓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