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sa Teipel, PH.D.

Elisa Teipel은 Essentium사에서 혁신 부문 수석 부사장이자 공동 설립자이기도 합니다. Elisa는 신제품과 새로운 서비스들을 개발하며 여러 기능을 다루는 공학팀들을 주도하여 고객 중심적 혁신을 구현하는 책임을 맡고 있습니다. 이로써 사업에 디지털 혁명을 실현하고 기존의 제조 시장에서 혁신적 진보를 이루고자 합니다.
혁신 분야의 SVP를 맡고 있는 Elisa는 산업 규모의 적층 제조를 가속화하기 위해 속도, 강도, 규모 면에서 장애를 극복하는, 온전하고 타협 없는 3D 프린팅 솔루션을 가능하게 할 신기술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Elisa는 재료 혁신 영역에서 십 년 넘게 경험을 쌓아 왔으며, 업계 재료 개발 분야의 발전을 위해 수백 만 달러 규모의 연구 자금을 확보해 왔습니다. NSF(국립과학재단)이 후원하는 프로젝트들에서 Essentium의 대표 조사관(PI)직을 맡고 있는 Elisa는 SBIR II단계 프로젝트들을 성공적으로 완수하였습니다.
현직 이전에는 Essentium에서 COO로 역임하였으며, 이곳에서 Elisa는 여러 운영 책임과 기술 연구 업무를 담당하였습니다. 이 기간 동안 Elisa는 항공 우주, 소비재, 자동차 OEM 및 공급업체들과 진행하는 대규모 프로젝트를 지휘하여 재료 및 기술의 성공적인 상업화를 도모하였습니다.
Elisa의 이력에는 재료 개발과 폐류를 통한 신기술 특허 출원만 있는 것이 아니며, 지속 가능한 지역 사회 개발 영역에도 경험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콜럼비아 대학 지구 연구소와 해외에서는 세 명의 전 영부인들의 사무실과도 공동 기획을 한 바 있습니다.
Elisa는 CU Boulder에서 토목학 박사 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이곳에서 공학 시스템들을 연구하면서 제조, 기업가 정신, 상업, 시민제도, 기반시설 및 개발 등 여러 분야들을 아우르며 연구하였습니다. Elisa는 또한 베일러 대학교에서 재료 및 제조를 전문 분야로 하여 석사 학위를 취득하였고, 콜로라도 주립 대학교에서 기계 공학 학사를 취득하였습니다. Elisa는 상품화 분야의 ‘라이징 스타상,’ 2015년 ‘리서치 밸리 파트너십’을 달성하였으며, 2011년 미국 / 청년팀 결승 진출자들의 광물 및 채광 분야 세계 강의 대회에서 1등을 차지하였습니다.